안동대, 지역민과 함께하는 ‘스마일 캠퍼스 사진 공모전’ 개최
국립 안동대학교(총장 이희재)는 밝고 명랑한 인사 잘하는 대학의 분위기를 조성하고 바람직한 품성을 갖춘 ‘안동대 인재상’의 정립을 위하여 추진하고 있는 스마일 캠퍼스 사업의 일환으로 지역민과 함께하는 ‘스마일캠퍼스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활동사진 부문(스마일캠퍼스 캠페인 활동사진 또는 캠퍼스 구성원들의 활기차고 밝게 웃으며 인사하는 생활상 등)과 인물사진 부문(웃음이 아름다운 개인 또는 단체 사진)으로 나누어 접수하며, 대학 구성원 또는 스마일 캠퍼스 사업에 동참하고자 하는 지역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신청서는 안동대 홈페이지(http://www.andong.ac.kr) 및 안동대 취업정보시스템 홈페이지(http://anujob.andong.ac.kr:8080/main.spr)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오는 1월 25일(월)부터 2월 5일(금)까지 안동대 인력개발본부 2층 취업지원과로 직접 방문 또는 우편으로 하면 된다. 당선작 발표는 2월 17일(수) 개별 통보 및 홈페이지에 게재할 예정이다.
시상식은 2월 18일(목) 인력개발본부 2층 세미나실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최우수상 2명에게 상금 30만원과 상장, 우수상 4명에게 상금 20만원과 상장, 장려상 6명에게 상금 5만원과 상장(각 주제별)이 수여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andong.ac.kr)를 참조하면 된다.
그동안 안동대 스마일 캠퍼스 추진단은 활기찬 대학 분위기 조성을 위해 대학 구성원을 대상으로 꾸준한 캠페인 운동을 펼쳤고 졸업생 및 재학생을 대상으로 ‘레크리에이션, 펀리더십, 웃음치료사 1급· 자격 연수를 실시하여 취업역량 강화에 이바지하고 있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