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하면 새마을부녀회, 말복맞이 떡 나눔 행사 개최

person 안동넷
schedule 송고 : 2025-08-08 15:55
- 관내 경로당 어르신 위한 이웃사랑 실천
- 소외된 주민들에게 희망과 따뜻한 위로 전달

안동시 임하면 새마을부녀회(회장 강순남)는 7일 임하면 행정복지센터에서 회원 11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 내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사랑의 떡 나누기’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말복을 맞이해 어르신들의 건강을 살피고자 관내 경로당에 정성이 담긴 떡 150세트를 준비해 각 마을 경로당에 직접 전달했다.

0808 임하면 새마을부녀회, 말복맞이 떡 나눔 행사 개최 (1).jpg

 

0808 임하면 새마을부녀회, 말복맞이 떡 나눔 행사 개최 (2).jpg

임하면 새마을부녀회는 이번 행사 외에도 국토대청결운동, 헌 옷 수거, 사랑의 김장 및 생필품 나눔 활동 등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강순남 부녀회장은 “작은 마음이지만 폭염이 지속되는 시기에 어려운 상황을 겪고 있는 소외계층에게 나눔행사를 할 수 있어 기쁘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회원들과 함께 어려운 이웃에 관심을 가지고 나눔 활동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송정훈 임하면장은 “어르신들을 공경하는 마음을 담아 지역사회에 봉사하는 새마을부녀회의 떡 나눔 행사를 통해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 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어려운 주민들을 위한 지속적인 관심과 따뜻한 배려로 살기 좋은 임하면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지역소식"의 다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