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봉사회 안동중앙봉사회,‘사랑담은 한끼식사’나눔 행사

person 안동넷
schedule 송고 : 2025-08-08 15:54
경로당에 퍼진 정성 가득 카레 향기

대한적십자봉사회 안동중앙봉사회(회장 장미경)는 8월 7일(목) 태화동 복주경로당에서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사랑담은 한끼식사’ 나눔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봉사회원 10명이 경로당 내에서 카레와 밑반찬 재료 준비부터 조리, 배식까지 모든 과정을 정성스럽게 진행하며 시원한 실내에서 어르신들이 편안하고 맛있게 식사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배려했다.

0808 대한적십자봉사회 안동중앙봉사회, ‘사랑담은 한끼식사’나눔 행사 (1).jpg

 

0808 대한적십자봉사회 안동중앙봉사회, ‘사랑담은 한끼식사’나눔 행사 (2).jpg

특히 이날은 안동중앙봉사회 회원이자 가수로 활동 중인 김이난 씨의 흥겨운 공연도 함께 진행돼 어르신들의 즐거움을 더했다.

장미경 대한적십자봉사회 안동중앙봉사회 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어르신들께 따뜻한 한 끼를 전해드릴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도움 되는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복주경로당 김년두 노인회장은 “맛있는 카레밥을 대접해 주시니 너무 고맙고 든든하다”며 “회원들이 오늘 하루 큰 위로와 힘을 얻었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김무경 태화동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애써주신 봉사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리며, 따뜻한 태화동을 위한 나눔과 봉사가 지속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의 다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