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운동 안동시협의회여성회, 사랑의 빵 나눔 봉사활동 실시

person 안동넷
schedule 송고 : 2025-08-05 09:05

바르게살기운동 안동시협의회 여성회(회장 김판주)는 8월 4일(월) 관내 경로당을 방문해, 회원들이 직접 만든 빵을 나누는 사랑의 빵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0805 바르게살기운동 안동시협의회여성회, 사랑의 빵 나눔 봉사활동 실시 (1).jpg

 

0805 바르게살기운동 안동시협의회여성회, 사랑의 빵 나눔 봉사활동 실시 (2).jpg

 

0805 바르게살기운동 안동시협의회여성회, 사랑의 빵 나눔 봉사활동 실시 (3).jpg

이날 여성회원 20여 명은 적십자 봉사관에 모여 정성과 사랑으로 손수 빵을 만들어, 관내 경로당 3곳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빵 180개를 전달했다.

 

바르게살기운동 안동시 여성회는 사랑의 밥차 봉사, 선진이동주택 입주청소 등 농촌일손돕기, 김장나눔봉사 등을 실시하며, 지역사회 연대감 강화를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김판주 바르게살기운동 안동시협의회 여성회장은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며, 모두가 행복한 사회 실현에 앞장서기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전했다.

 

김정미 민원새마을과장은 “단발성 이벤트가 아닌 꾸준한 나눔의 경험이 문화로 이어진다는 점에서 회원 여러분의 헌신은 더 큰 변화를 만드는 씨앗”이라며“이번 사랑의 빵 나눔 행사에 참여해 주신 바르게살기운동 안동시 여성회 회원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