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깍쟁이 280명! 안동전통시장 장보기에 나서다~

person 안동시청
schedule 송고 : 2009-03-23 09:25
안동전통시장 장보기 및 문화관광을 위하여 방문!!

3월21일(토) 테마캠프여행사(대표 유동규)는 봄의 향내음과 함께 서울 깍쟁이 주부280명을 버스7대에 나누어 타고 안동전통시장 장보기 및 문화관광을 위하여 안동을 방문했다.

사계절 언제 찾아도 변함없는 그 풍경이 그리운 곳, 안동! 안동시의 명소는 주말 나들이로 부담없이 다녀올 수 있는 코스로, 전통시장을 경유하여 정감있는 시장골목과 안동한우, 안동찜닭, 시장국밥, 동동주 등 지역 먹거리도 맛볼 수 있었고 또한 이번 여행에서는 잊어져가는 전통 시장도 엿보기, 안동의 특산물 장보기. 하회마을, 도산서원 등  명소도 둘러보고 안동포타운, 한지공장 등에서 체험을 하는 일정으로 추진되었다.

이번 방문단들은 안동에서 머무르는 시간을 더 많이 갖기 위해 서울에서 새벽에 출발하여 안동을 두루두루 구경하였으며 특히 “안동참마보리빵” 탁상훈 대표는 전통시장 투어 여행객 전원에게 안동의 특산품인 안동참마보리빵 한개씩을 제공하여 안동의 훈훈한 인심을 덤으로 담아주었다.

올해 안동시에서 시행하는 안동전통시장 및 관광투어에는 KD그룹(대원관광), 여행스케치, 테마캠프, 모두투어, 야호관광(주)등 6개 여행사가 참여하여 연간 200대 7,000여명의 대도시 여행객이 방문 할 것으로 예상하며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사이버 안동장터 개장 5주년 기념”이벤트 행사를 실시한다.

이벤트 행사는 투어 여행객중 안동장터(http://www.andongjang.com/)가입 후 안동전통시장 장보기 및 관광투어 여행후기 글을 게재하면 추첨하여 220명에게 하회탈(29호), 안동사과(5kg) 등 안동장터 상품 220점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이루어진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회"의 다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