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로타리 3630지구 안동중앙로타리클럽 외 2개클럽 길안면 찾아 “직업을 통한 사회봉사”활동 펼쳐
국제로타리 3630지구 안동중앙(회장 이영희)·안동하회(회장 김유조)·새안동로타리클럽(회장 박병섭)은 11월 15일 안동시 길안면 길안면종합문화복지관에서 『직업을 통한 봉사 한마당』 행사를 열었다.
이날 현장에는 이재갑 시의원, 김창현 시의원, 전종호 길안면장을 비롯해 지역주민,클럽회장, 총무, 클럽회원 등 80여 명이 참석했다.
로타리 외 2개클럽 회원들은 길안면 관내 독거노인 및 소외계층 등 어르신 100여 명에게 장수 사진, 돋보기 증정, 이·미용, 한방진료, 전기수리, 도배 장판교체 등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국제로타리 3630지구 안동중앙로타리클럽외 2개클럽에서는 매년 농촌 지역에서 “직업을 통한 사회봉사”활동을 펼치며 본업을 잠시 잊고 한마음으로 이웃사랑 봉사 실천에 동참해왔다.
전종호 길안면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임에도 재능기부로 귀중한 시간을 내어 봉사활동에 참여한 국제로타리 3630지구 3개클럽 회원에게 감사드리며, 복지사각지대 발굴에도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안동중앙로타리클럽에서 장수 사진 촬영과 돋보기를 증정하고, 안동하회로타리클럽에서는 한방진료(침, 부황, 쑥뜸)와 이·미용 서비스, 새안동로타리클럽은 전기보수, 도배 장판 교체 등으로 봉사활동을 적극 실천하였다.
안동중앙로타리클럽(회장 이영희)외 2개클럽회장은 “사회적 도움의 손길이 미치지 못하는 소외된 이웃을 발굴해 복지사각지대 해결 및 봉사하는 로타리 人이 될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