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북부보훈지청 - 안동중앙라이온스클럽설 명절 맞아 함께 하는 ‘따뜻한 보훈’경북북부보훈지청 - 안동중앙라이온스클럽 설 명절 맞아 함께 하는 ‘따뜻한 보훈’
person 경북북부보훈지청
schedule 송고 : 2019-01-29 17:26
경북북부보훈지청(지청장 김상출)은 설 명절을 맞아 1월 29일(화) 「안동중앙라이온스클럽」(회장 권기형)과 함께 안동 지역에 거주하는 고령 ? 독거 보훈가족 10가구에 위문품 전달로 따뜻한 보훈을 실천했다.
안동중앙라이온스클럽은 매년 명절 어려운 형편으로 제수(祭需) 장만에 애로를 겪는 보훈가족을 위해 따뜻한 온정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설 명절에도 식용유, 밀가루, 튀김가루, 유과, 약과, 만두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한 100만원 상당의 제수용품을 들고 보훈가족들을 찾았다. 위문품을 선물 받은 안동시 옥동 거주 애국지사 유족 권○남 어르신은 “여러분 마음을 모아준 음식들로 차례상을 차리게 되어 기쁘다”라며 고마워했다.
한편 김상출 지청장은 명절과 호국보훈의 달 후원품 지원뿐만 아니라 보훈가족을 위해 주거환경 개선사업, 사랑의 연탄 후원 등 적극적인 봉사활동을 지속해 오고 있는 안동중앙라이온스클럽에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지청은 앞으로도 지역 사회 내 자원봉사단체 및 유관기관과 협력하여 고령의 국가유공자분들께서 행복하고 안락한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적극적인 복지 서비스를 실천할 계획이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