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녹전면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

person 안동시
schedule 송고 : 2018-11-22 09:39
안동시 녹전면주민자치위원회는 11월 22일(목) 오전 10시부터 녹전초등학교에서 주민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주민과 학교가 함께하는 주민화합 한마당 녹전발표회 및 전시회’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발표회 행사는 녹전면 주민자치센터에서 운영하는 프로그램에 참여한 수강생들이 1년 동안 갈고 닦은 실력과 솜씨를 마음껏 뽐내는 자리다.
  이날 오카리나 연주, 소고춤, 색소폰 연주 등의 축하 공연을 시작으로 프로그램 발표회가 펼쳐진다.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주관하는 줌바댄스, 노래학교 2개 팀을 비롯해 녹전초등학교 11개 팀, 녹전초등학교 병설유치원 1개 팀, 녹전어린이집 원생들로 이뤄진 1개 팀이 발표에 나선다. 팀별로 다양하고 풍성한 공연프로그램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주민화합을 위해 지역주민 색소폰 연주회, 지역 교회 드림워십팀 합창 등의 한마당 대잔치 무대도 마련된다.
  발표회와 함께 학생 및 지역 주민 모두가 오랜 기간 연습하고 준비해온 작품 전시회도 22일부터 28일까지 일주일 간 녹전초등학교 본관 1, 2층에서 전시할 계획이다.
  이유화 녹전면주민자치위원장은 “지역 주민과 학교가 함께 각종 공연과 작품 전시를 준비하여 지역 공동체 의식을 높이고 화합의 장이 될 수 있는 문화 축제로 거듭나 녹전면 위상을 한 단계 더 높이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지역주민이 좀 더 다양하고 유익한 프로그램을 접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라고 밝혔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회"의 다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