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북부보훈지청-안동중앙라이온스클럽 추석 명절맞이 위문품전달 ‘따뜻한 보훈동행’

person 안동시
schedule 송고 : 2018-09-18 08:57
○ 경북북부보훈지청(지청장 김상출)은 추석명절을 맞이하여 9월 17일(월) 「안동중앙라이온스클럽」(회장 권기형)과 함께 생활이 어려운 독거 보훈가족 15가구에 위문품을 전달하여 따뜻한 보훈을 실시하였다.
 
○ 「안동중앙라이온스클럽」은 매년 명절과, 호국보훈의 달, 정기적으로 국가유공자 위문을 지속해오고 있으며, 이번 위문은 식용유, 튀김가루, 한과, 약과 등 다양한 제수(祭需)를 담아 150만원 상당의 물품을 후원했다. 「안동중앙라이온스클럽」은 국가를 위한 희생과 헌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위문품을 마련하였으며, 따뜻한 사랑나눔으로 노블리스 오블리주를 실천하는 지역의 대표적인 사회봉사단체이다.
 
 ○ 김상출 지청장은 보훈가족의 풍성한 한가위를 위해 온정의 위문품을 기증해 준 안동중앙라이온스클럽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고, 위문품을 전달 받은 6.25참전유공자 권ㅇ환(89세)은 “올해 추석은 추석상이 벌써 다차려진 듯 하여 위문품을 보기만 해도 마음이 든든하다”고 고마움을 표현하였다.
 
 ○ 경북북부보훈지청은 앞으로도 지역사회 내 자원봉사단체 및 유관기관과의 연계를 통해 국가유공자 분들의 영예로운 삶이 보장될 수 있도록 따뜻한 보훈을 위한 지속적인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회"의 다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