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4회 경북도민체육대회 준비위원회 발대식 개최
안동시에서는 내년 안동에서 치러지는 경북도민체육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제54회 경북도민체육대회 준비위원회 발대식’을 11월 2일(월) 오후 2시30분 안동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700여명의 준비위원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한다.
제54회 경북도민체육대회 준비위원회는 도민체육대회 개최 준비를 위한 협의체로서 권영세 안동시장을 위원장으로 부위원장에는 종합준비단을 총괄하는 정창진 안동시부시장과 김용호 안동시체육회 실무부회장이 맡고 있으며 8명의 고문과 37명의 정책위원, 730여명의 범 시민참여위원 등 총 780여명으로 구성되어 도민체육대회 개최에 따른 자문, 현안사항 협의, 행사 참여, 자원봉사, 각종 지원 등의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특히, 도민체육대회 준비위원 중 30명의 유관기관단체장을 별도의 추진위원으로 위촉해 도민체육대회의 주요사항에 대한 협의와 지원방안 마련 등의 임무를 맡게 할 계획이다.
권영세 안동시장은 “제54회 경북도민체육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협의체가 구성됨에 따라 앞으로 도민체육대회의 개최의 실질적인 준비에 총력을 다해 신도청시대를 맞아 처음 치러지는 제54회 경북도민체육대회를 역대 최고의 행사로 개최하는데 전 행정력을 쏟을 것”이라고 밝혔다.
앞으로 안동시에서는 경북도민체육대회 준비위원회와 함께 유기적으로 협력해 역대 가장 성공적인 대회가 되는데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