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경수상뮤지컬 부용지애 배우 공모

person 세계유교문화재단
schedule 송고 : 2013-03-26 10:13

(재)세계유교문화재단(이사장 이윤철)은 3월 21일부터 4월 4일까지 ‘2013 실경수상뮤지컬 ‘부용지애’에 출연할 배우의 공개모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1차 서류심사, 2차 오디션으로 진행 될 예정이며, 참가자격 및 지역, 경력의 제한은 두지 않았다. 1차 서류는 (재)세계유교문화재단(이하 ‘재단’이라 한다.)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아 재단 메일로 신청을 하고, 2차 오디션은 안동과 서울 두 곳에서 진행되며 거주 지역에 구분 없이 오디션에 참가하기 쉬운 장소를 선택하여 신청할 수 있다.

2010년 첫 시작을 하여 2013년 4회 째를 맞는 ‘실경수상뮤지컬 부용지애’는 UNESCO 세계유산으로 지정된 하회마을 만송정 모래사장에 관객석을 설치하고 하회마을을 돌아흐르는 낙동강 위에 무대를 얹어 부용대라는 64m의 기암절벽을 배경으로 하회마을의 역사 이야기를 각색하여 펼쳐지는 국내 최대 규모의 실경수상뮤지컬이다.

재단의 박흔식 집행위원장은 “네 번째를 맞이하는 이번 공연에 전국에서 끼와 재능을 지닌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여 재단과 함께 부용지애를 만들어 나가고 싶다.”라고 공개모집을 진행하는 소감을 밝혔으며 아울러 “이를 통해 부용지애도 한 단계 발전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하였다.

재단법인 세계유교문화재단은 부용지애 이외에도  ‘영주 뮤지컬 정도전’, ‘문경 군악-의장페스티벌’, ‘상주 낙강범월시회’, ‘의성 실버문화대축제’, ‘청송 캠핑축제’ ‘영양 세계유교음식페스티벌’, ‘봉화 한국과자축제’ 그리고 유교문화권의 숨은 길을 찾아서 걷는 ‘라디엔티어링’, 고가를 활용한 ‘고가음악회’, 문화기업 설립을 위한 ‘창업아카데미’ 등 다양한 문화 및 학술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공개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 할 수 있으며, 전화 및 e-mail 문의도 가능하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화"의 다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