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로 하나 되는 건강한 축제!

person 영양군
schedule 송고 : 2012-07-18 09:33
2012년 학교스포츠클럽 대회 개최

경상북도영양교육지원청(교육장 홍정표)은 7월 13일(금) 13시에 영양중 · 고등학교 체육관에서 초 · 중학교 학생 186명이 참가한 가운데 ‘스포츠로 하나 되는 건강한 축제, 2012년 학교스포츠클럽 대회’를 개최하였다.

홍정표 교육장은 인사말을 통해 “평소 학교스포츠클럽 활동을 통하여 학생들이 건강을 증진시키고, 팀을 위한 협동심과 희생정신, 타인에 대한 배려심, 원만한 사회성과 준법정신을 다져온 것”을 격려하고, “건전한 경쟁으로 그 동안 쌓아온 실력을 마음껏 겨루어, 모두가 즐기는 스포츠 축제가 되도록 열심히 대회에 임해줄 것을” 당부하였다.

이 날 대회는 초 · 중학교 학교스포츠클럽 종목 중 풋살(남초등부, 남중등부), 피구(여초등부), 탁구(여중등부) 등 가장 참여율이 높은 3종목의 총 33개 경기가 치러졌으며, 한여름 무더위를 무색하게 만드는 학생들의 열띤 경쟁이 4시간동안이나 펼쳐졌다. 경기 결과에 따라 각 부별 우승과 준우승, 3위, 총 12팀이 입상하였으며, 입상 팀에게는 상장과 트로피, 부상이 주어졌다.

영양교육지원청은 앞으로도 학교스포츠클럽 활동 활성화를 위한 지속적인 지원과 내실 있는 학교스포츠클럽 리그 운영으로 ‘1인 1운동 생활화’ 교육활동을 꾸준히 전개해나갈 방침이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영양"의 다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