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싱글탈출, 결혼도전 페스티벌』 개최

person 안동시보건소
schedule 송고 : 2010-09-10 09:13
9/ 11(토) 안동 학가산온천에서

-아름다운 결혼문화 정착하고 저출산 극복대책 사업의 일환으로 개최

경상북도내 미혼남녀에게 건전한 만남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아이낳기 좋은세상 경북운동본부 주관으로 9월 11일(토) 안동 학가산온천에서 미혼남녀 『싱글탈출 결혼도전 페스티벌』 행사가 열린다.

이 행사는 출산 연령대의 미혼률의 증가와 미혼남녀들의 결혼가치관의 변화로 저출산이 심화되고 있는 상태에서 도내에 거주하는 많은 미혼 남녀들에게 건전한 만남의 장을 마련하여 아름다운 결혼문화를 정착하고 저출산 극복대책 사업의 일환으로 개최된다.

참가대상은 경상북도에 거주하는 25세이상 40세미만의 직장 미혼남녀로서, 온라인결혼지원센터(www.match.kr) 및 오프라인으로 60여명(남여 각30명)의 신청을 받아 실시하게 되며 커플매칭 전문MC의 진행으로 레크레이션 스피드미팅 단체토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커플을 결정하게 된다

안동시에서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결혼 친화적 사회분위기 조성을 위해 결혼에 대한 긍정적 마인드를 심는 등 올바른 결혼ㆍ출산ㆍ양육에 대한 인식 교육을 더욱 강화해 저출산 극복에 적극 대처해 나갈 방침이다. 이번 행사에 이어 온라인상에서 프로포즈 이벤트를 가지게 된다.

※ 온라인 접수 기간 : 9. 13~9. 24, 온라인 프로포즈 기간 : 9. 27~10. 8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회"의 다른 기사